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샴푸브러쉬 'Soo+쿨그린' 로켓배송 개봉기


탈모로 고민을 할 나이가 되었네요 ㅎㅎㅎ 집에서는 아내가 두피마사지를 해줄 정도니 말입니다. 인터넷 검색중에 샴푸브러쉬를 사용하면 두피 각질 제거도 되고 탈모에 도움이 된다고 하길래 쿠*에서 로켓배송으로 'Soo+쿨그린'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배송이 빨라서 너무 좋아 ㅋㅋㅋ


쿨그린은 이렇게 박스 포장이 되서 배달 되었어요.


이건 설명서~ 매일 사용하면 비듬제거에도 좋다고 그러고 수험생에도 좋다 그러고 이리저리 쓰임새가 많은가 봅니다.


뒷면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앞면은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는데 머리가 아플것 같다는... 느낌이 확 드는 이유는 뭘까요?


이렇게 손잡이가 있어서 손가락에 끼울 수 있으니 머리 감을때 편리할 것 같네요. 하... 근데 다시 봐도 머리 아플것 같아 ㅠㅠ


어때유? 살벌하지 않나요 ㅋㅋㅋ 사용감은 손가락을 끼울 수가 있으니 편할것 같구요, 머리가 아플까봐 걱정 되지만 일단 사용을 하고 난 다음에 사용 후기는 올리겠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세한 내용은 위에 사진으로 첨부 할게요. 'Soo+쿨그린' 샴푸브러쉬 개봉기 마칠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