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콧털제거기 추천 필립스 NT3160 가성비 Good!


오늘은 콧털제거기 제품 개봉기를 포스팅 하네요. 남자들 콧털 삐죽삐죽 나오면 여간 신경 쓰이는게 아니죠 ㅠ 그래서 준비한 필립스 콧털제거기 NT3160 개봉기 &사용후기 입니다.


바로 요녀석인데... 어제 포스팅 했던 쿨그린 샴푸브러쉬 로켓배송을 위해 가격을 맞추려고 필요한걸 찾다가 딱 하고 발견해서 바로 함께 주문 했어요. 일단 가격이 싸서 콧털이 깍이긴 하나 의심을 하면서 말이죠 ㅎㅎㅎ


역시나 배송은 하루만에~ 박스를 개봉한 다음에 문득 포스팅 생각이 나서 이미 개봉해버린 사진만 올릴게요. 구성은 콧털제거기, 건전지, 눈썹트리머, 파우치 이렇게 들어 있더군요.


이렇게 코속으로 쑤욱 집어 넣을수 있게 생겼어요.


날이 보여서 혹시나 코에 상처를 주진 않을까 걱정 했는데 다른분들 사용기를 봤더니 상처를 내거나 하지 읺는다고 하더라구요.

KC인증 마크도 보이니 일단 안심하고 사용할거예요. KC인증이 무엇인지는 아래 첨부 할게요.


뭐 쉽게 말해서 안전하다고 인증을 받았다는거죠~


코속에 집어 넣는 부분은 분리가 가능해서 사용후에 물로 씻어 낼수가 있으니 더욱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할것 같아요.


충전식은 아니고 이렇게 건전지 한개가 들어 갑니다. 구매하면 필립스에서 기본 한개는 같이 보내주니 따로 구입할 필요는 없어요~


사실 다른 제품들도 봤었는데 눈썹트리머가 있어서 구매하는데 큰 결정을 할 수 있었어요. 눈썹트리머는 3미리, 5미리인데 3미리는 너무 짧을것 같고 5미리로 눈썹 정리하면 깔끔하게 다닐 수 있겠네요.


이 사진은 특장점인데 한번 읽어 보시라고 첨부해요~


택배를 받고 사진 찍고 바로 사용은 했는데 코속에 들어간 모습을 찍기는 뭐해서 간단하게 사용기를 올리자면 코에 상처 없이 콧털제거는 깔끔하게 잘 했구요. 저는 길이가 긴 콧털이 많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 했으므로 긴콧털이 한번에 제거가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눈썹 트리머를 사용해서 눈썹도 정리 해봤는데 5미리라 그런지 눈썹이 깍였는지는 못느꼈지만 그냥 깔끔해진듯 보이는 심리적 효과는 있었네요 ㅎㅎ 청소도 헤드부분 분리해서 물로 씻어내니 어렵지 않았구요. 가격대비 가성비는 좋은것 같아서 콧털제거기 찾으신다면 추천은 할 수 있겠네요. 포스팅 마칠게요~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새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