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일상생활

탈모 샴푸 찾기전에 이것부터 해보자


가슴 아픈 이야기를 하자면 언젠가부터 탈모가 시작 되어 지금은 포기하는 지경까지 왔네요... 탈모 샴푸도 이것 저것 써봤지만 큰 효과는 보지 못했었죠;


머리속을 자세히 봤더니 두피에 각질도 많고 각질층이 머리카락 나오는 부분들을 막고 있었어요. 처음 사진은 찍지 못하고 관리를 한번 받은 상태에서 찍은거라 위에 사진은 심하지 않은데 첨엔 제가 보고 소름이 돋을 정도;


요즘 아내가 탈모미용전문가 과정을 연수중이라 집에서 저렇게 관리를 해줬습니다. 그러면서 하는 말이 두피에 있는 각질 제거만 잘해줘도 탈모 예방에 큰 역할을 한다고 하더군요. 머리 관리 이야기는 다음번 포스팅에서 하고 오늘은 이것부터 알려드릴게요.


쨔잔~! 이게 무엇이냐... 뉴스킨에서 나온 클래리파잉 샴푸예요. 아내가 두피 각질 제거에 탁월하다며 선물을 해줘서 써보기로 했습니다.


무엇인가 하고 검색했는데 환경 유해인자와 더러움을 딥클렌징 해준다고 하네요. 니코틴 까지도 없앨수 있으니 남자들한테 참 좋을것 같아요.


250미리 용량인데 얼마나 쓸 수 있을지 ㅎㅎ 검색해보니 일주일에 두세번 사용 하라는데 저는 처음 일주일은 매일 사용하고 다음주부터 일주일에 두세번으로 사용 하려구요 없애야할 각질이 너무 많은듯 해서 ㅠ


사용법은 머리에 미온수 적시고 거품을 내서 두피를 마사지 하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저는!!!


이번에 구입을 했던 샴푸브러쉬로 더욱 깔끔하게 머리를 감기로 했습니다. 샴푸브러쉬 개봉기는 여기를 누르시면​ 넘어갑니다.


머리에 미온수를 적시고 손에 클래리파잉 샴푸를 적당량 짜봤어요. 무색에 쿨샴푸 냄새가 나더라구요. 손에서 거품을 내어 머리 구석구석에 거품을 내고 샴푸브러쉬로 감았어요. 아참, 머리는 감고 거품이 있는 그대로 헹구지 않고 샤워를 했어요. 세차장가면 거품칠해서 좀 뿔려놔야 때가 잘 벗겨지듯이 머리속 각질도 그래야 더 깨끗하게 제거가 될 것 같아서요. 그리고 샴푸브러쉬 아플것 같았는데 머리가 지루성 염증이 군데 군데 있어서 그부분만 조금 아프고 다른곳은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머리 감고 찍은 사진인데 윗부분은 제가 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진짜 한숨만 푹푹 나오네요.


광각렌즈를 활용해서 찍어봤는데 어떤가요? 깨끗해 보이나요? 머리카락이 없어서 그렇지 ㅠ 두피는 깨끗하게 각질제거가 되었어요.


모자가 없으면 외출이 꺼려지는 저지만... 더이상 방도가 없겠다고 포기를 했던 저지만... 다시금 희망을 가져 봅니다. 머리가 풍성하게 나진 않더라도 더 빠지지 않게 예방이라도 하자는 의미로 두피 각질 제거라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그리고 포스팅 올리는 이 시점에 머리 클래리파잉 샴푸로 세번째 감았는데 평소에 오전에 감고 오후만 되어도 개기름 풍성했거든요. 근데 지금 많이 좋아졌구요. 머리도 개기름이 평소보다 많이 없어서 그런건지 더 빳빳해진 느낌이예요. 지루성 염증도 많이 좋아졌네요. 또 좋은 정보 있으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탈모 샴푸 찾기전에 두피 각질 제거부터 해보자구요 ^^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샴푸는 댓글이나 쪽지 남겨주시면 할인 받고 구매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