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행복

광주 카페 예쁜곳, 레몬테라스

광주에 카페가 정말 많습니다. 분위기 좋고 예쁘고 이색적인 곳까지 괜찮은 곳도 많구요. 광주 북동에 카페 예쁜곳이 있어 소개할까 하는데 어제 낮에 가보고 밤에 아내 데리고 다시 찾았던 레몬테라스.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야외테라스. 벚나무가 그늘을 만들어줘서 한 여름에도 시원할듯 하고 벚꽃이 만개할때 와봤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이 사진은 밤에 아내를 데려가서 찍은건데 밤에 본 테라스가 분위기는 훨씬 좋았습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본 카페 모습인데 한옥으로 만들어져 멋스러움이 있습니다.


카페 안에서 천장을 올려다보니 마음이 편안해지고 차분해지는것 같습니다. 아마 한옥구조라서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았나 생각도 드는군요...


카페 실내도 넓고 조용히 담소 나누며 차 한잔 마시기에 적당합니다. 한쪽 구석엔 메모지가 있어 자신의 소망을 담아 유리창에 붙여 보기도 합니다.


실내 곳곳엔 아기자기한 장식품도 많아 한번씩 쳐다보게 되더군요. 그리고 정말 좋았던 한가지가 있는데...


테라스에 빔프로젝트가 있어서 영상을 만들어 usb에 담아오면 사진처럼 대형 화면에서 볼수가 있습니다. ​프로포즈나 이벤트에 딱이겠죠?


오늘은 광주 카페 예쁜곳, 레몬테라스 포스팅을 올렸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연인, 친구, 가족 누구랑 방문해도 어울리는 장소일듯 하고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한옥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또다른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방문하면 새로운 포스팅으로 아윌비백!


더우시죠? 사진으로 시원함을... ㅜㅜ bye~